대전 유성구 임장 송강동 관평동 분위기 임장 송강마을 대덕테크노밸리 현대프리미엄아울렛 대전점
앞으로 여러 시일에 걸쳐 방문한 매장들을 리뷰하고 이 글을 수정하며 링크를 걸도록 할게요. 지상주차장과 지하주차장이 있습니다. 지하 주차장은 규모가 꽤 큽니다만 지금까지 평일 조금 이른 오후 시간과 주말에 방문해 보았는데요. 평일은 퇴근 시간 전에 방문하니 지상, 지하 모두 주차하기 무리가 없었습니다. 빈 주차공간이 많았습니다. 주말은 조금 이른 시간에 방문하여 점심시간 이후에 나갔는데요. 주말 조금 이른 시간에도 빈 주차공간이 꽤 되어 주차에 큰 무리는 없었는데, 점심시간 이후에 돌아갈 때는 주차 공간을 찾아 헤매는 많은 차들로 엄청나게 복잡했고, 초입부터 주차 요원들이 나와 현대 아울렛이 아닌 외부에 별도로 마련된 주차장으로 안내하고 있었습니다.
별도 주차장은 안내를 따라가면 찾기 쉽고 주차공간 역시 있었던 거 같습니다.
현대프리미엄아울렛 김포점
T, E, W로 크게 표시된 것이 나옵니다. 처음에 가면 어디로 가야 할지 모르는데요 제가 단순하게 설명드리도록 하겠습니다. E EAST ZONE , WWEST ZONE 는 야외와 같이 즐길 수 있는 공간이고 TTOWER ZONE은 실내에서 구경할 수 있는 곳입니다. 일행을 현대프리미엄아울렛에서 만나게 되면 웨스트, 이스트, 타워인지 알려주시면 됩니다. 그러면 쉽게 만날 수 있어요 E EAST ZONE 에 크리스마스트리가 있습니다.
산타 할아버지가 열심히 일하고 있었습니다. 사람들이 길게 줄을 서 있더군요 아이들과 많이 오시는 분들이 많았습니다.
23 요금 안내
대전 메가박스 대전현대아울렛점은 2D, 3D로 나뉘는데 2D Dolby Atmos, 3D Dolby Atmos 총 네 가지 상영 방법에 따라 나뉘고, 상영 시간에 따라서도 가격이 조금씩 달라집니다. 월목은 평일요금, 금일, 공휴일은 주말요금이 적용됩니다. 2D 평일기준 성인, 일반 가격은 13000원, 청소년은 10000원이며 주말은 천원씩 더 비싼 14000원, 청소년 11000원입니다. Dolby Atmos 2D의 경우 23000원씩 추가됩니다.
자세한 내용은 하단 표를 참조하시기 바랍니다. 메가박스의 경우 극장마다. 가격이 상이할 수 있으며 상기 가격은 메가박스 대전현대아울렛점에 한하여 관련된 가격입니다. 이외에 통신사 kt, u+ 멤버십 할인 가능합니다. kt나 u 이용중이신 분들은 멤버십 할인으로 저렴하게 이용해볼 수 있습니다.
현대아울렛의 화재 원인은?
일각에서는 EV 충전으로 인한 화재원인이라고 얘기가 나오는 가운데, 지하 충전소를 경영하는 차지인이 화재 전 날인 25일 저녁 8시 46분 9초 이후 아울렛 문을 닫으면서 충전 사용 고객이 없습니다.는 내용의 입장문을 냈습니다. 차지인에 따르면 대전현대프리미엄 내 충전기 소유자는 현대프리미엄 아울렛으로, 차지인은 충전기 운영 관리 노동을 담당하고 있습니다. 차지인 측은 화재가 나기 1일 전 충전기 사용 내역 정보를 공개했습니다.
22 상영 시간표24년 1월 11일 기준
현재 메가박스 대전현대아울렛점 에서는 외계인 2부, 위시, 서울의 봄 노량 죽음의 바다, 더빙 인투 더 월드, 인투 더 월드, 더 퍼스트 슬램덩크, 기위에 김대중이 상영중이며 신차원짱구는 못말려 더 무비, 류이치 사카모토 오퍼스까지 상영관 수가 많은 만큼 다양한 영화를 상영하고 있습니다. 상영 시간표는 미리 확인하고 가시는 것을 추천합니다. 지연 입장에 의한 관람 불편을 최소화하기 위해 영화는 약 10분 후 시작됩니다.
쾌적환 영화 관람 자연환경을 위해 상영시간 이전에 입장하도록 권장합니다.
소방당국 화재대응 2단계 발령
이승한 대전 유성소방서 현장대응2단장은 근무자 등 주변 관계인의 말로 추정해보면, 아직 아울렛 내에 4명이 더 있을 것으로 추정하고 구조팀 45팀이 투입돼 구조 작업 벌이고 있다면서 구조되지 못한 이들을 찾기 위해 대전 관내 뿐만 아니라 인근 세종충남충북 구조대에서도 나와 인명검색에 총력을 다하고 있다고 설명했습니다. 소방당국은 사고 발화 지점을 아울렛 건물 지하주차장으로 추정하고 있습니다.
이 단장은 매연이 유독 강하게 발생한 이유는 불이 난 곳이 차량들이 들어서 있는 주차장이면서 박스와 같은 물품과 물건 등을 보관하는 하치장이었기 때문인 것으로 보고 있다면서 사고 원인에 대해서는 파악 중이라고 밝혔습니다. 소방당국은 사고 발생 약 10분 뒤인 7시 58분 대전 지역 전 소방 차량을 동희망하는 ‘대응 2단계’를 발령했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