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세계백화점 VIP 골드 혜택 주차등록 VIP금액 라운지바 VIP되는 법
강남 신세계백화점 1.5층에 위치해 있는 어퍼하우스 라운지는 트리니티, 1억 이상 다이아몬드 등급이 이용할 수 있는 VIP라운지입니다. 각각의 라운지도 별도로 운영하고 있어요. 어퍼하우스는 타 라운지와 다르게 이용하는 사람이 많은 편입니다. 인기가 많은 데는 다. 이유가 있죠. 트리니티 등급과 1억이상 다이아몬드 등급이 같이 쓰는 라운지라 테이블도 많고 규모도 커요. 어퍼하우스 디저트 오늘도 칭찬해. 디저트를 별로 안즐겨찾는 제 입맛에도 너무 맛있어요. 어퍼하우스에서 공급하는 디저트는 시즌마다.
VIP의 실체는
백화점 VIP 고객의 연령대는 점차 낮아지고 있습니다. 과거에는 주로 40대 이상의 전문직이 VIP였지만, 현재는 유튜버나 쇼핑사이트 CEO 등 2030 세대가 VIP로 자리매김 중인데요. 참으로 2019년과 2022년 비교 시, 2030 세대 VIP 비중은 신세계백화점에서 18에서 25로, 현대백화점에서 19에서 28로, 롯데백화점에서 15에서 25로 크게 증가하였습니다. 이에 따라 영앤리치에 대한 마케팅 활동이 활발해지고 있습니다.
현대백화점은 업계 최초로 2030 전용 VIP 멤버십 클럽 YP를 만들었습니다. 2024년 기준 1985년 이후에 태어난 39세 이하이면서 연간 구매 금액이 3,000만 원 이상이어야 회원이 될 수 있습니다. 발레 파킹과 무료 주차 서비스, 전용 라운지 혜택과 함께 패션과 뷰티 일부 브랜드에서 최대 50 가격 할인과 같은 혜택을 누릴 수 있습니다.
3 골드 회원 전용 주차서비스
신세계백화점 중 자주 방문하는 1개점을 선택하여 해당점에서 영업시간 중 발레 주차를 하거나 전 점 기준으로 3시간 무료 주차 서비스를 공급하는 혜택입니다. 이용 시 유의사항 어플을 통하여 주차시스템에 차량번호가 등록되어 있어야 발레 및 무료 주차서비스를 이용할 있습니다. 분실 시 제발급은 불가합니다. 강남점 발레 주차서비스의 경우 전년 구매금액이 2500만 원 이상 구매한 구입한 고객에 한해 이용 가능합니다.
첫째 발레 서비스를 강남점으로 설정하고 이용 중인데, 주차 대기도 없고 식료품이나 쇼핑을 많이 하여 짐이 많은 경우 차량까지 짐을 옮겨주시는 것을 도와주기도 하시어 만족도가 높은 혜택입니다. 발레 서비스는 한 개 점포만 설정할 수 있으나, 신세계백화점 전점에서 3시간 무료 주차를 할 수 있으니, 꼭 물건을 사지 않고 아이쇼핑을 할 때도 편안하게 이용할 있습니다.
작지만 강한 곳, 갤러리아
한화그룹이 운영하고 있는 갤러리아 백화점은 전국에 단 5개의 점포만을 운영하고 있지만, 그 존재감은 무시할 수 없습니다. 특히 본점인 서울 강남 압구정의 갤러리아 명품관은 작년 매출이 1조 2,260억 원으로 매출 상위 10위에 들어, 경쟁력을 입증하였습니다. 갤러리아 명품관은 무리한 사업 확장보다는 이전 점포의 고급화에 중점을 두고 있습니다. 에르메스, 루이비통, 샤넬 등 3대 명품 브랜드가 국내에서 최초로 입점한 백화점답게, 한국 명품 시장의 중심지로 통하죠. 어중간한 명품 브랜드들은 입점조차 어려워 찐부자들은 갤러리아 백화점에 간다는 말까지 나올 정도입니다.
한화그룹은 갤러리아 백화점의 브랜드명 파워를 아파트 이름에도 활용하고 있습니다.
2 전 점 멤버스VIP 라운지 이용
전 점 통합 1일 1회, 회원 포함 3인까지 신세계 VIP라운지를 이용할 있습니다. 신세계 VIP라운지에서는 VIP 등급의 고객들만 입장할 수 있어, 일반적인 라운지와 다르게 대기도 거의 없는 편이고, 앉아서 사용할 수 있는 공간도 별도로 제공합니다. VIP라운지에서는 67가지 정도 되는 음료커피, 주스, 차 등가 제공됩니다. 이용 시 유의사항 전 점 기준 1일 1회, 회원 포함 3인까지 이용 가능합니다.
라운지 이용 시 본인 및 가족 카드 1장에 한해 추가 등록 가능합니다. - 초등학생 이상부터 이용 가능합니다. 개인적으로 가장 만족스러운 혜택입니다. 최근에는 소위 말하는 명품 브랜드의 상품을 사기 위해서는 오픈런 후 12시간 대기를 해야 하는 경우가 많이 발생합니다.
백화점에서만 가능한 것
백화점이 이커머스와의 경쟁에서 살아남기 위한 필요한 전략 중 하나는 공간 활용입니다. 쇼핑과 휴식, 여가, 즐길 거리를 한꺼번에 제공하여 복합공간의 역할을 수행하고 있습니다. 이를 대표하는 예가 바로 더현대 서울입니다. 이전 백화점이 빽빽하게 브랜드를 입점시켜 매출을 노렸다면, 더현대 서울은 전체 면적의 49를 조경과 휴식공간으로 채워 사람들의 발길을 유도했습니다. MZ세대에게 인기 있는 브랜드를 지하 1층에 모아 백화점 진입의 문턱을 낮추었습니다.
왜 백화점은 크리스마스 계절에 공을 들일까?더현대 서울의 H빌리지, 신세계백화점 본점의 미디어 파사드, 잠실 롯데월드몰의 크리스마스 마켓. 모두 백화점 3사가 오직 크리스마스를 위해 준비한 이벤트입니다. 크리스마스 계절에 백화점들이 크고 화려한 규모의 이벤트를 준비하는 이유는 이를 통하여 매출을 늘리기 위함입니다.
댓글